HOME / 고객센터 / FAQ
유일캐리어 보증규정
1. 보증 기간 : 유일캐리어의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보증 기간 동안 유일캐리어는 제조사의 판단에 따라 부품 또는 공임 비용 없이 수리 또는 교체를 진행합니다.
제품에 따라 보증기간이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제품 상세페이지 참고바랍니다.
2. 보증 기간 확인 : 제품의 보증 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온라인 구매 시에는 온라인 구매 내역서, 오프라인 구매 시에는 구매 영수증을 통해 구입일자를 확인해야 합니다.
3. 보증 대상 : 유일캐리어의 보증은 최초 구매자에게만 적용됩니다. 그러나 최초 구매자로부터 타인에게 판매 또는 양도된 경우 보증은 종료됩니다. 보증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 일반적인 마모, 찌그러짐, 찢어짐, 긁힘, 코팅 벗겨짐 등
- 제품의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산화, 변색 등
- 상업적 사용
- 사고, 개조, 오용, 도난, 과적재 등
- 장착 설명서 및 주의사항을 따르지 않아 발생한 손상
4. 구매자의 책임 : 구매자는 장착설명서 및 주의사항을 반드시 숙지 하셔야 하며, 제품을 적절히 유지 관리하고 정기적으로 점검해야 합니다. 또한, 소모성 부품은 주기적으로 검사하고 필요한 경우 유일캐리어의 부품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표면적으로 확인 가능한 부품은 초기 상태와 동일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유일캐리어는 명확하지 않은 원인으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유일캐리어의 보증 범위는 유일캐리어 제품 이외의 제품, 사용자 차량, 화물, 타인이나 타 재산에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5. 초기 불량에 대한 택배비 : 제품 구매 후 7일 이내의 초기 불량에 대해서는 유일캐리어가 지정한 택배를 이용하는 경우 왕복 택배비를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그러나 보증 기간 종료 시에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이 되는 것이 원칙입니다.
유일캐리어는 소비자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친절하고 신속하게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